본문 바로가기

태국여행

방콕여행 vs 파타야여행 어디로 떠나는 것 이 답인가

방콕여행 vs 파타야여행

안녕하세요 초이스 타이 초타 인사드립니다!
여전히 코로나 사태로부터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현시점이 정말 답답하기만 하고 지겹기 그지없네요.

 

오늘은 방콕 여행이 좋을까?

아니라면 파타야 여행이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본 포스팅을 게시해봅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1. 방콕 여행

방콕 여행은 스파, 마사지, 쇼핑, 클러빙, 밤문화 여흥 쪽에 목적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방콕, 필리핀 쪽 스파&마사지는 국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지요.

쇼핑 또한 태국 방콕이라면 역시 빠질 수 없는 최강자라고 할 수 있지요.

 

그리고 클러빙.

클럽을 사랑하는 죽돌이, 죽순이 분들이 인터내셔널 쪽으로 요즘 많이 시선을 돌리고 있는 추국입니다.

이건 제 생각만일 까요? 아닙니다 정~~~ 말 많은 젊은 분들이 태국, 필리핀으로 클럽 클러빙을 찾아 들어오고 있습니다.

요즘은 젊은 분 들뿐 아니라 나이가 조금 있으신 40-50대분들도 클럽에서 종종 보이더군요

신기 신기 >. < 

 

물론 한국 남성이 80% 이상 클럽 내 테이블을 차지하고 있지만, 그래도 10명 중 2~3분은 한국 여성분들이라는 것

결코 적지 않은 숫자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신기한 건, 이 먼 나라 태국에 와서 같은 클럽에서 한국인 남성, 여성분들이 놀고 있는 상황에서 서로 간의 터치는 전혀 없다는 게 저는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관심의 대상이 한국인 남성인은 태국 여성이고, 한국인 여성분들은 미국, 유럽, 남미 남성분이라는 것?

 

그렇겠지요.

저는 이해합니다.

태국까지 와서 같은 국적의 남성, 여성과 조인하여 놀고 싶은 마음은 없을 테니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방콕에서의 즐거움은 밤문화 여흥입니다.

저~~~~ 정말 많은 한국 남성분들이 호르몬 뿜 뿜 뿜어내기 위해 태국으로 와서 정~~~ 말 많은 곳에 유치되어있는 밤문화 장소로 가서 부적절한 관계(?)를 맺고 한국으로 돌아가고 또 돈을 모아 태국으로 와서 뿜 뿜(?)의 연속 선상의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저~~~ 엉말 많습니다.

 

 

대충 돌려 이야기해보았는데 대충 이해 가시죠 무슨 여행이 신지? ^^

현실이 그렇습니다.

 

제가 봤을 때 태국에 들어오는 목적의 30% 이상이 이 이야기의 스토리 주인 공분들입니다.

저도 처음 태국을 방문했을 때 그런 목적의 이유가 다수 포함되어 왔었으니까요.

 

남자, 여자 불문하고 한국 남성은 태국 여성을 상대로, 한국 여성분들은 레오나도 디카프리오 남성들을 만나기 위해?

서로 누구를 저질이라고 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곧 원초적인 본능이니까요.

숨길 필요도 없습니다.

 

자 그럼 이제 방콕 여행이 파타야 여행보다 좋은 이유가 설명이 충분히 되었나요?

 

2. 파타야 여행

 

파타야 여행.

물론 파타야에서도 쇼핑, 스파,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이 더 비싸거나 싸거나 하지도 않습니다.

똑같습니다.

근데 왜 쇼핑, 스파, 마사지, 여흥 등을 방콕에서 즐기라고 얘기하냐고요?

그 이유는 방콕이 파타야보다 10배 이상은 크기 때문입니다.

쇼핑할 곳도 10군데가 더 많고, 마사지도 그렇고 여흥은 이루 말할 필요가 더 없겠지요.

 

파타야는 방콕의 미니, 미니 방콕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근데 이 파타야는 방콕에 없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바다.

에메랄드 빛 바닷물 속에 산호와 함께 열대어와 친구 먹고 니모를 찾을 수 있는 해변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영어가 조금 되시는 분들은 파타야에서 의사소통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으실 겁니다.

파타야에 있는 웬~만한 태국분들이 기본 베이식 영어가 탑재되어있습니다.

그에 반해 방콕은~ 탑재되어있지 않지요.

 

파타야 물가가, 방콕 물가보다 비싸다?

아닙니다 똑같습니다. 하지만 파타야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이 방콕 여행을 와서 방콕 물가가 저렴하게 느껴지시는 이유는 바로 방콕은 호객 행위하는 삐끼들이 없기 때문인 것입니다.

파타야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그래서 정~~ 말 많은 외국인들이 이곳을 찾아 전 세계 각국 각지에서 모여듭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호객행위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그리고 눈퉁이 치려고 하는 사람들이 거리 곳곳, 상점 곳곳에서 판을 치고 있게 되었을 테니....

 

 

아무튼 파타야는 한적하게 바다 보며 휴양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방콕에서 1시간 30분 떨어져 있는 이곳은 공항에서 멀지도 않고 하와이, 괌 같은 곳 가기에는 멀고 경비는 많이 들고 하시는 분들이 꿩 대신 닭이다 라는 자기 합리화를 시키며 이곳 파타야로 여행을 오시곤 합니다.

 

나이불문, 연령불문, 성별불문 많은 분들이 파타야를 찾습니다.

이유는 역시 바다겠지요.

 

이상 초이스 타이였습니다

자~! 이제 여러분들의 선택만 남았습니다.

감사합니다